한국관광대학교 한국관광대학교

KTC뉴스

한국관광대학교 서울관광고등학교 재학생 본교 방문 행사 진행
교학처 2022-06-13
교학처 2022-06-13

한국관광대학교(총장 백기엽) 관광경영학 등 5개학과는 지난 67() 서울관광고등학교 고등학교 3학년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한국관광대학교 방문을 진행하였다. 대학교 방문 행사는 서울관광고등학교 3학년 재학생들 중 희망자들을 대상으로 실시되었다.

서울관광고등학교 고등학생들의 본교 방문 행사는 코로나19 거리두기 완화에 따라 관심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대외 경쟁력을 강화하고 희망하는 학교에 방문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하는 프로그램으로 본 대학의 관심도 증가와 학생들의 진로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본교 방문 행사는 현재 사용중인 실습실을 개방하여 동기부여를 제공 및 입학정보를 통해 한국관광대학교 학과에 대한 정보를 습득하는 것에 의미를 갖고 진행하는 시간이 되었다. 재학생들은 그 외에도 체험과 실제 강의 현장의 청강, 다양한 실습실 방문을 통해 미래의 한국관광대학교 재학생이 갖춰야할 인성과 자세, 자기개발 등에 대한 정보를 얻는 기회가 되었다.

한편, 한국관광대학교 관광경영학과는 21세기 전략산업인 관광산업(여행사, 항공사, 호텔 등)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할 실무능력과 국제적 감각을 갖춘 관광 전문인의 양성을 목적으로 여행, 항공, IT, 어학 등 부문별 자체 전문실습실은 물론 교내의 호텔 및 F&B 실습실을 활용하여 관광산업 경영에 대한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관광전문인을 육성하고 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