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대학교 한국관광대학교

KTC뉴스

한국관광대학교 관광영어과 2023학년도 정시 모집 전액지원 하와이 유학 후, 인서울 4년제 대학 및 해외대학 편입
입시홍보전략센터 2023-01-06
입시홍보전략센터 2023-01-06

한국관광대학교 관광영어과는 현재 정시모집 중이며, 112()까지 2023학년도 정시모집을 진행한다. 한국관광대학교 관광영어과 2022학년도 하와이 유학생 9명이 교환학생으로 유학과정을 이수한다. 유학생들은 전액대학지원으로 한학기 동안 하와이 유학에서 20학점 이수한 후 서울지역 4년제 대학과 해외대학으로 편입하는 학생들이며, 영어가능자로 외국계열 회사로 취업하고 있다. 현재 2023학년도 15일 유학 출국자들이 유학대비 선수교육을 마치고 출국을 준비하고 있다

 

한국관광대학교 관광영어과 재학생들 중 전액교비지원 하와이 유학자는 영어 구사가 가능하게 되어 대부분 외국계열 회사, 글로벌 기업, 해외 로컬 여행가이드, 호텔 프론트데스크로 취업하며, 그 외 다양한 분야의 영어우대자로 입사하고 있으며, 해외 주재 한국대사관 인턴 경력을 갖추어 해외로 진출시키기 위한 MD교육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영어능력을 키우고 싶은 학생들이 한국관광대학교 관광영어과에 입학하여 전액교비지원 하와이 유학을 다녀온 후 인서울 4년제 대학과 해외대학으로 편입과 외국계열 회사 및 글로벌 기업 취업 MD과정에 대한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어 그 관심도를 알 수 있다.

 

한국관광대학교 관광영어과는 재학생들이 다양한 영어학습체험을 통해 일상생활에서 영어능력을 익히도록 영어말하기 중심교육을 운영하며, 학과 특성화 비교과프로그램으로 TOEIC, OPIc, TC(국외여행인솔자), MOS, TOPAS(항공예약발권) 관광영어과의 5대 필수 자격증 취득과정을 운영하여 외국계열회사와 글로벌 기업으로 취업 전략을 갖추고 있다.

 

한국관광대학교 관광영어과는 정시모집 1229()~12() 수능 최우수 2개 교과목 평균점수를 반영하며, 수능 점수가 없어도 지원 가능하여 수시에서 지원 기회를 놓친 영어능력을 키우고 싶은 지원자들에게 유리한 기회이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