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대학교 한국관광대학교

KTC뉴스

2022학년도 2학기 강사 초빙공고
사무처 2022-07-29
사무처 2022-07-29

2022학년도 2학기 한국관광대학교 강사 초빙 공고

 

1. 초빙분야 및 인원

 

번호

초빙학과

담당과목

교과

구분

초빙

인원

담당 강의시간

비고

2022

1학기

2022

2학기

합계

1

호텔경영과

- 호텔객실서비스실무

- 호텔객실프론트실무

전공

1

6

6

12

호텔경력 우대

2

국제비서과

- 수처리와데이터분석

- 회계관리

전공

1

3

3

6

관련경력 우대

3

호텔조리과

- 연회디저트

전공

1

8

8

16

호텔경력 우대

3

 

 

*2023학년도 1학기 담당시간은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

 

2. 지원자격

- 사립학교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

-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2조에 따라 자격기준을 충족한 분

 

대학졸업자 · 동등자격자

전문대학졸업자 · 동등자격자

연구실적연수

교육경력연수

연구실적연수

교육경력연수

1

1

2

1

2

3

비고 :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 중 어느 하나 기준에 미달하더라도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의 합계가 해당 기준에 충족하면 자격기준을 갖춘 것으로 본다

 

3. 접수기간 및 방법

1) 공고 및 접수기간 : 2022729() ~ 85()

2) 접수방법 : 접수기간 내 이메일 접수 (hsk76@ktc.ac.kr)

메일 전송 실패 시 kkk156km@hanmail.net으로 재발송

3) 접수 시 주의사항

- 모든 제출 서류를 스캔(PDF) 후 파일 압축하여 1개의 파일을 제출하여야 함

파일명 : 지원학과_이름

- 제출 서류 중 서명이 필요한 경우 반드시 본인 서명 후 스캔하여 제출

- 외국어로 된 각종 서류는 번역문을 첨부하여 제출 (학위 및 성적증명서 포함)

 

4. 제출서류

1) 강사 신규임용지원서 1

2) 자기소개서 1

3) 학위증명서(전문학사, 학사, 석사, 박사) 1

4) 지원서 상의 경력증명서 각 1

5) 개인정보 활용동의서 1

6) 성범죄 경력조회동의서 1

 

5. 임용절차

1) 기초(서류) · 전공 심사 : 2022810()

2) 면접 심사 : 2022812() 면접심사의 경우 필요에 따라 실시

3) 합격자 발표 : 2022818() 개별통보

 

6. 임용 예정일 : 2022829

 

7. 임용계약기간 및 재임용

1) 임용계약기간은 임용일로부터 1년으로 함

2) 재임용 : 신규임용을 포함하여 최대 3년까지 재임용 절차를 보장

 

8. 보수 : 우리대학 강사료 지급 규정에 의함 (학기 중 15, 방학 중 2)

 

9. 지원자 유의사항

. 제출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로 판명된 경우는 임용이 취소됨

. 면접 대상 및 최종 합격자는 SMS, 이메일, 유선 등으로 통지하므로 임용지원서 내 연락처 및 메일 주소를 정확히 입력 (연락 두절자의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 학사운영상 충원사유가 소멸되었을 때는 신규채용을 철회할 수 있음

. 서류 미비자 및 지원자격 미달자는 심사에서 제외되며,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 수강인원 미달 등 불가피한 사유 발생 시 강의를 담당하지 않게 될 수 있음

. 임용 이후 소속 학과 사정에 의해 과목, 담당시수는 상호 협의 하에 변경될 수 있음

. 면접비, 교통비 등 제비용은 지급하지 않음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 교학처(031-644-1020)로 문의바람 (09~ 16)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