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정의견수렴

전자규정집 > 규정의견수렴
평가팀 규정 개정(안) 공지 및 의견 수렴
평가팀 2025.01.31
평가팀 2025.01.31

우리 대학 평가팀 규정 제·개정()을 다음과 같이 공지하오니 의견이 있으실 경우 해당 부서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공고기간 : 2025. 01. 31. ~ 02. 06.

2. 제출방법 : 첨부의 ''평가팀 규정 제·개정() 의견서'' 서식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

3. 의견서 제출 및 문의

- 담당자 이메일 : lpg0828@ktc.ac.kr

- 문의처 : 평가팀 이용인(031-644-1108)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