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제규정, 업무분장 규정, 위임전결 규정, 문서관리 규정 의견 수렴
사무처
2024.05.01
사무처
2024.05.01
본교 규정 개정(안)의 의견수렴을 실시하오니 다음과 같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규정 개정(안) : 직제규정, 업무분장 규정, 위임전결 규정, 문서관리 규정 총 4건
2. 의견 수렴 기간 : 2024.05.02. ~ 2024.05.13.
3. 의견 제출 방법 : 규정 제개정(안) 의견서[붙임 참조] 작성 후 사무처로 회신(60266@ktc.ac.kr)
붙 임 : 1. 직제규정 등 규정 개정(안) 규정입안서
2. 문서관리규정 개정(안) 규정입안서
3. 별첨. 직제규정 개정 전문
4. 별첨. 업무분장 규정 개정 전문
5. 별첨. 위임전결 규정 개정 전문
6. 별첨. 문서관리 규정 개정 전문
7. 붙임2. 규정 개정(안) 의견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