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학기 거영학사(생활관) 재학생 모집 안내
1. 재학생 기숙사 신청기간 : 1.14(화) ~ 1.20.(월) 16:00한
2. 신청방법 : 학교 홈페이지(www.ktc.ac.kr
가. 상단 한강라이프 클릭 ⇒ 상단 기숙사 클릭 ⇒ 하단 재학생 신청란 신청
※ 개인별 신청 정보 상세히 입력 : 정보가 미 일치할 경우 ⇒ 신청 대상자에서 탈락
3. 합격자 발표 : 2025. 1. 23.(목) 13:00 예정
가. 한국 관광대학교 거영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지할 예정
4. 기숙사비 및 납부기간 안내 : 세부내용 홈페이지 공지 예정 (2025. 2. 3)
가. 기숙사비 납부 기간 : 2025. 2. 3(월) ~ 2.7.(금) 16:00한
나. 가상계좌 부여받아 입금처리
5. 여자 C동 1인실 신청기간 : 2.10(월) 09:00 ~ 2.13(목) 14:00한
가. 한국 관광대학교 거영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지할 예정
나. 합격자발표 : 2025.2.17.(월)
다. 1인실 탈락자 는 2인실 로 자동 합격 처리됨
5. 룸메이트 신청기간 : 2.10(월) 09:00 ~ 2.13(목) 14:00한
- 접수방법 : 해당 학과에서 접수예정
6. 입사기간 예정 : 3. 2(일) ~ 3. 3(월) 09:00 ~ 16:30
※ 학과별 입사시간은 거영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지할 예정
※ 변동시 추가 공지 / 문자발송 예정
7. 기숙사 입사 시 제출서류 안내
가. 사생 신상카드 1부, 나. 서약서 1부, 다. 사진 2매
(기숙사 홈페이지 클릭 -왼쪽 입사생 서식모음 클릭 – 다운로드)
나. 건강검진(결핵. B형간염 확인서) 최근3개월 내 진료
※. 병원 또는 보건소 검사시 7일 이상 소요됨
※ 1건이라도 미제출시 입소 통제
8. 문의전화
가. 남자기숙사 A동 : 031-644-1056,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