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동아리 (재)등록 및 우수동아리 지원 신청 안내
1. 신청기간 : 2025.03.05(수) ~ 03.19(수)
2. 등록요건
- 설립목적은 학칙에 부합되어야 함
- 학생회원이 2개학과 이상 15인 이상(전공동아리 제외)
- 설립목적이 기존 및 타 동아리와 중복되지 않아야 함
- 동아리 지도교수 1명 배정(전임교원)
3. 동아리 (재)등록 및 우수동아리 신청서 배부 및 접수처
- 등록서류 배부 : 대학 홈페이지 공지사항
- 접수처 : 학생지원센터 학생담당(031-644-1017)
4. 제출서류
가. 신규 등록 시 제출서류
1) 동아리(재)등록 신청서 (별지1)
2) 지도교수 취임승낙서 (별지2)
3) 동아리회원명단 (별지3)
4) 동아리소개서(별지4)
5) 행사계획서 및 예산서(별지5)
6) 동아리회칙(자유 형식)
나. 재등록 시 제출서류
1) 동아리(재)등록 신청서 (별지1)
2) 동아리회원명단 (별지3)
3) 행사계획서 및 예산서 (별지5)
다. 우수동아리 지원 시 제출서류(※ 재 등록 동아리 필수 제출)
1) 2025년도 1학기 우수동아리 지원 신청서 (별지7)
2) 2025년도 1학기 동아리평가표(지도교수 작성용) (별지8)
3) 2024년도 2학기 활동실적서 (별지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