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2022년1학기 거영학사(생활관) 기숙사비 입금자 명단 안내
본 대학 거영학사(생활관)입사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명단의 내용은 학과. 학년. 이름 결과로 이뤄졌으며.단축키 ctrl + F를 통해 검색을 하면 보다 신속하게 결과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은 PDF파일이며. 파일을 열고 자신의 이름을 검색해 결과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입사일 : 2022.02.28(월) 13:30~16:30까지
2022.03.01(화) 09:30 ~11:30, 13:00 ~ 16:30(시간엄수)
2 .입사 시 제출서류 안내
- 사생 신상카드 1부. (기숙사홈페이지 클릭-왼쪽 입사생 서식모음클릭-다운로드)
- 서약서 1부.사진2매.
- 건강검진(결핵. B형간염 확인서. 최근3개월 진료)
★. 1건이라도 미제출시 입소 통제
[ 밤 11시 이후의 출입문을 전면 통제 합니다. 주말 및 공휴일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코로나 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지정된 시간 이후 출입 절대불가)
※. 질병본부에서 코로나19 대책발표에 따라 변동가능.
3. 문의사항
가. 전화 : 남자기숙사A동 : 031-644-1056
여자기숙사A동 : 031-644-1035
여자기숙사B동 : 031-644-1055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