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1학기 기숙사 일정 변경 관련 안내
1. 신입생 2차 합격자 발표 : 2월 13일(목) 13:00 ~
- 기숙사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문자발송 예정
- 기숙사비 납부 기간 : 02.13(목) 14:00 ~ 02.14(금) 16:00한
2. 납부방법 : 학교 홈페이지(www.ktc.ac.kr)
- 대학홈페이지 – 한강라이프 클릭 - 기숙사 공지사항 클릭
□ 신입생 가상계좌 조회 링크 클릭 □
- 가상계좌 부여받아 신한은행 납부
3. 여자 C동 1인실 신청기간 : 2.17(월) 09:00 ~ 2.19(수) 14:00한
- 2025년 2월 20일 13:00 합격자 발표 기숙사 홈페이지 공지예정
- 기숙사비 납부 기간 : 02.20(목) 14:00 ~ 02.21(금) 16:00한
4. 룸메이트 신청기간 : 02.20(목) 09:00 ~ 2.21(금) 15:00한
- 접수방법 : 학과에서 종합 제출
6. 입사기간 예정 : 3. 2(일) 13:00 ~ 16:30
~ 3. 3(월) 09:00 ~ 16:30
※ 학과별 입사시간은 별도 공지예정임
7. 기숙사 입사 시 제출서류 안내
가. 사생 신상카드 1부, 나. 서약서 1부, 다. 사진 2매
(기숙사 홈페이지 클릭 -왼쪽 입사생 서식모음 클릭 – 다운로드)
나. 건강검진(결핵. B형간염 확인서) 최근3개월 진료
※. 병원 또는 보건소 검사시 7일 이상 소요됨
※ 1건이라도 미제출시 입소 통제
8. 문의전화
가. 남자기숙사 A동 : 031-644-1056,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