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학기 거영학사(생활관) 재학생 합격자 및 기숙사비 납부 안내
1. 합격자 발표 : 2025. 07. 31.(목) 13:00 예정
신규 학사 홈페이지(https://ktcstg.ktc.ac.kr/) 로그인 → 학생생활관 -> 관생선발관리 -> 관생합격조회
2. 기숙사비 납부 기간 : 2025.07.31.(목)15:00 ~ 08.08.(금) 16:00한
1인실 : 980,000원. 2인실 : 800,000원. 3인실 : 580,000원
가. 가상계좌 부여받아 입금
3. 룸메이트 신청 기간 : 08.12(화) 09:00 ~ 08.13(수) 16:00한
4. 입사 기간 : 2025.08.23.(토)13:00 ~ 08.24(일) 09:00 ~ 16:30
※ 학과별 입사 시간은 거영학사 홈페이지 공지 사항에 공지할 예정
※ 변동 시 추가 공지 / 문자 발송 예정
5. 기숙사 입사 시 제출서류 안내
가. 사생 신상카드 1부,(기숙사 홈페이지 클릭 -왼쪽 입사생 서식모음 클릭 – 다운로드)
나. 건강점진(비염간염. 결핵 검사 확인서 미제출자. 사진1매)
6. 문의전화
가. 남자기숙사 : 031-644-1056,
나. 여자기숙사 : 031-644-1035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