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신입생 대상 학습유형 진단 계획 안내
2025학년도 신입생 대상 학습유형진단을 다음과 같이 진행합니다. 내용을 참고하여 신입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 다 음 -
1. 프로그램명 : 학습유형 진단 SLT(Self-Regulated Learning Test)
2. 목적 : 전공교과의 성공적 학습수행 및 대학생활 적응을 위한 학습 역량 강화
3. 내용 : 학습유형 진단 및 진단결과 상담
- 자기조절학습검사는 학업성취도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심리적 요인들을 측정하여 학생들로 하여금 학습자의 특성을 파악하여 학습의 효율성을 높이고자 개발된 검사임
- 측정 요인으로는 인지조절, 동기조절, 행동조절과 같은 자기조절 학습전략과 학습자의 대학생활적응과 관련된 요인들이 포함되어 있음
4. 대상 : 2025학년도 신입생
5. 진단주소 : 학과에서 별도 안내
6. 진단 기간 : 2025. 4.1.(화) ~ 4.18.(금)
7. 상담기간 : 2025. 5.12.(월) ~ 5.23.(금)
- 개인별 검사결과지 및 학습유형 결과분석 보고서를 이용, 자기주도학습 위험군 대상 지도교수 상담 실시
8. 유의사항 : 정답이 없는 현재 자신의 상태를 주관적으로 측정하는 것이므로 솔직하고 있는 그대로 응답해주시고, 한문항도 빠짐없이 모두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