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지에이아이시스템 임원비서 및 사무보조 채용(주 1회이상 재택)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취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채용 공고 공유드립니다.
꼭 채용공고 원문에서 명확한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모집기간: 25.4.29(화)~5.29(목)
-기업명: 지에이아이시스템
-모집유형: 정규직(수습 3개월)
-모집부문: 임원비서 및 사무보조
-담당업무: 주요 회의 참석 및 회의록 작성, 국내외 이메일 응대 및 커뮤니케이션 관리, 임원 일정 조율 및 관리, 긴급상황 발생시 신속한 대응 및 문제해결 등 자세한 사항 공고 원문 참고
-자격요건: 학력무관, 경력무관, 비자발급 및 해외여행 결격 사유 없는 분, 영어 이메일 작성 및 응대가 가능한 분, MS Office 능력우수자, 보고서 및 발표자료 작성에 능숙한 분
-우대사항: 유사업무 경험자, 미술/디자인 관련 전공자, 장기근무가능자, 인근거주자 등
-근무지: 서울 동작구 양녕로 265 3층
-근무시간: 주 3.5회 출근(9:00~18:00/출퇴근시간 협상 가능), 주 1.5회 재택근무(비정기적, 고정요일 없음, 임원이 비정기적으로 정하는 방식)
-급여조건 및 복지: 월급 220~280만원
-기타사항: 서류평가-인적성 필기시험 및 면접-합격
채용공고 내용에 관심이 있다면 지원해보세요.
또한 입사 지원 시 서류(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면접 컨설팅이 필요한 학생들은 취창업지원센터에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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