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대학교 한국관광대학교

KTC뉴스

한국관광대학교 2024년 서비스 CS 교육과정 운영 성료
평생교육원 2024.12.05
평생교육원 2024.12.05

 

2024년 11월 6일부터 12월 4일까지 4일간 관내 서비스 관련 종사자 대상으로 2024년 서비스 CS 교육과정이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항공서비스과 김윤숙 교수, 국제비서과 김효경 학과장이 참여하여 교육에 앞장섰으며, ‘서비스의 기본은 주제로 진행됐다. 효과적인 의사소통, 공감적 향상, 피드백과 난처한 상황에서의 대화법, 커뮤니케이션의 원칙과 방법 등 기본 자세와 서비스 제공 전략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교육은 참여형 수업으로 다양한 역할극과 테스트 진행하였으며, 총 81명 참여, 93.6%의 매우 높은 참여율과 만족도를 보였다.

 

교육 참여자들은 “평소 대화법을 됐으며, 피드백을 통해 고객 응대하는데 도움이 됐다.” “고객을 더 잘 이해하고 고민하여 업무에 적용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교육을 중점으로 한국관광대학교 평생교육원은 행복하고 유익한 평생교육을 위해 더 발전된 프로그램을 계획 중이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