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프랑스 발로나 초콜릿 Young Chef Training 세미나 진행
한국관광대학교 호텔제과제빵과에서는 지난 10월 4일 진행된 2024년 발로나 Young Chef Training 세미나를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 하였습니다.
이번 Young Chef Training 세미나는 발로나 코리아가 주최하고 발로나 소속 김혜림 쉐프님과 이지원 쉐프님이 제품을 설명해주고 초콜릿 브렌드 트레이닝, 커버춰 테이스팅, 에센설레시피, 초콜릿 템퍼링, 디저트 테이스트 까지 다양한 기술 및 제품을 학생들에게 소개하고 시식. 경험하는 프로그램이었습니다.
발로나 Young Chef Training 세미나에 참여한 학생들은 최고급 초콜릿에 대한 이해와 제품을 만들 때 기본이 되는 것들을 발로나 쉐프님들에 의해서 많은 공부가 되었고, 특히 초콜릿 쁘띠가또 제품을 시식할 때 맛을 어떻게 조합하고 만들어야 하는것에 대한 다양한 경험도 들을 수 있었다.
1학년 학생은 ‘한국관광대학교 호텔제과제빵과에서 세계최고의 초콜릿 브랜드 업체가 직접 학교에 방문하여서 Young Chef Training 세미나를 학교에서 진행 하여서 너무 좋았고, 다양한 세미나가 학교에서 진행 되면 학생들의 학업 발전에 도움이 될수있어서 좋았습니다.’ 라고 하였다.
한국관광대학교 호텔제과제빵과는 2001년 개설한 학과로서 제과제빵분야 국내 최고의 학과를 지양하고 있다. 특히 4년제 학사학위인 전공심화과정이 개설되어있어 학생 선택에 따라 전문학사취득 후 이어서 2년간 배우면 4년제 학사학위취득도 가능한 학과이다.
- 첨부파일
-